공지사항
도시바 제품 페이지
키오시아 제품 페이지
주윈 제품 페이지
CANVIO
ADVANCE 2세대
FLEX
PREMIUM 2
BASIC 3
SSD
EXCERIA PRO NVMe
EXCERIA PLUS NVMe
EXCERIA NVMe
EXCERIA PORTABLE
EXCERIA SATA
HDD
3.5inch ENTERPRISE
3.5inch NAS
3.5inch DESKTOP
3.5inch VIDEO
SDcard
microSD EXCERIA HE
microSD EXCERIA PLUS
microSD EXCERIA
이벤트
이벤트
체험단
공지사항
고객지원
다운로드
FAQ
보도자료
도시바 HDD 고객지원
도시바 스토리지 복구 글로벌 서비스
키오시아 고객센터
HOME > 고객지원 > FAQ
FAQ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TOTAL
1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12
[A/S] 도시바HDD, 도시바 외장하드, 키오시아 microSD, 키오시아 SSD A/S 관련
주영통신
2021-04-01
3439
11
[Q&A] 20180724 CANVIO AeroCast 무선보안 및 업데이트 관련 공지 관련
도시바
2018-07-24
2230
10
[A/S] 도시바 스토리지 A/S 절차
주영통신
2017-10-31
10919
9
[무선SD카드] Toshiba FlashAir™ WiFi SD Card 펌웨어 업데이트 (v2.00.03)
도시바
2015-01-23
6033
8
[외장하드] 포고플러그 "사용가능한 Pogoplug PC 라이선스가 없습니다" 메세지…
도시바
2013-05-09
11095
7
하드디스크 초기화/포맷 FAQ
도시바
2016-11-25
15595
6
[flashAir] A/S 참고사항
도시바
2016-01-07
6408
5
[FlashAir] Olympus Digital CAMERA 의 "스마트폰 연결" 기능에 관하여
도시바
2015-07-07
4167
4
[FlashAir] 안드로이드 5.x 롤리팝 호환성에 대하여
도시바
2015-07-06
3538
3
[FlashAir] Wi-Fi 문제 관련
도시바
2015-04-16
4590
2
[FlashAir] 플래시에어 초기화
도시바
2015-04-14
10121
1
[Wi-Fi관련] 스마트폰 Wi-Fi 고급설정
도시바
2015-03-10
4348